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밥집

[안양 맛집] 김서방네 곱창볶음

by 피터파크 2020. 7. 7.

진짜 좋아하는 맛집 한번 공개해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최애 음식점이고요! 3가지 곱창인 알곱창, 야채곱창, 순대곱창을 판매하는 곱창볶음 전문점인데 다른 음식점에서는 쉽사리 먹을 수 없는 맛이라 하겠습니다 ㅎㅎ 박달동에 위치한 김서방네 곱창볶음입니다! 

 

 

규모가 크지 않은 김서방네 곱창. 김서방이란 분이 앞에서 곱창을 볶으시는 사장님이 아닐까 아직도 추론만 하고 있습니다 ㅎㅎ
일곱 테이블석이 있는 작은 가게지만 맛은 백석 이상의 맛집입니다 ㅎㅎ 항상 사람이 많아요! 
벽에 포스트잇이 많이 붙여져 있네요~ 음식점 리모델링 전부터 있던 포스트잇입니다 ㅎㅎㅎ 
심플한 메뉴 딱 세가지 곱창볶음만 판매합니다 ㅎㅎ 주문하면 바로 사장님에 저 앞에서 볶아주십니다~ 츄릅
기본셋팅된 부추무침, 배춧국, 열무김치, 상추, 쌈장, 마늘
끼얏 드디어 나온 순대곱창 2인분!!!! 저는 치즈덕후기 때문에 볶음에는 무조건 치즈!!!
싸장님!! 치츠 추가해주세요~~~~라는 주문과 함께 치즈를 직화로 구워주십니다 크으으~~ 저는 볶음에도 치즈를 넣고 볶음밥에도 치츠를 올려야 직성이 풀리더라구요 ㅎㅎㅎㅎ
으앗!! 비주얼봐라~~~ 기름에 잘 볶아진 곱창붂음 위에 등판한 모짜렐라 치즈가 시각과 후각을 자극 시킵니다!!!
늘어나는 저 치즈가 보이나요~! 꼬소하이 아주 죽습니다ㅋㅋㅋㅋㅋㅋ
곱창볶음 먹기 전 샷샷!!!
이번엔 상추위에 치츠올라간 곱창 한입!! 와 진짜 맛있습니다~~
마늘 부추가 쌈에 안올라가면 너무 섭하겠죠?? 한입 더 샷샷!! 이 후론 사진을 찍지 않고 먹기만 했습니다 ㅎㅎㅎ
곱창을 킬(Kill) 후 당연히 영접해야 할 그분을 모셨습니다 볶음밥!!
잘 볶여진 볶음밥역시 침샘을 너무 자극합니다 이상하게 볶음밥은 볶을 때 항상 멍때리고 보게되요 ㅋㅋㅋ
밥 위에 치즈가 없으면 너무 서운하니 다시 치즈추가!!! 후아 ㅋㅋㅋㅋ
이렇게 볶음밥은 한톨도 남지 않고 사라져 버렸습니다...입 속으로

 

 

요즘 이쪽 동네는 잘 못가서 오랜만에 찾아간 집인데 역시 맛이 전혀 변하지 않았네요~ 오히려 리모델링된 인테리어와 사각형 테이블로 바뀐 덕에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안양중앙시장이 순대곱창으로 유명한데 전골 느낌?으로 조리가 돼서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거든요. 하지만 김서방네 곱창볶음은 철판에 기름으로 들들 볶아 고소함과 매콤함이 적절하게 조화된 맛이라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사실 어디서도 먹기 힘든 맛입니다ㅎㅎ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여긴 주차장이 마땅치 않아서 주변 동네에 눈치 잘 보고 주차 하셔야 되는데 웬만하면 걸어서 가는 게 좋습니다. 안양 사람도 잘 모르는 숨은 맛집 기회 되신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차장 없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