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밥집

[금천구 맛집, 혼밥, 혼술] 웃기는 짬뽕

by 피터파크 2020. 7. 23.


안녕하세요! 퇴근길에 잡혀있던 약속이 갑자기 취소되어 집에 들어가려고 했으나.. 뭔가 아쉬운 마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전부터 쟁여놓은 맛집 리스트를 꺼내들고 찾아간 금천구 시흥동!! 웃기는 짬뽕 드디어 방문 해봤습니다. 혼밥 혼술인들이 좋아하는 식당으로 알려져 있어요~

방문하기 전 입구를 한 컷! 찍었습니다. 그리 크지 않은 중식당이에요~
입구에 써붙여진 영업시간 안내가 참 특이 했습니다. 보통 오전부터 저녁까지 장사하는게 일반 중국집이지만 여긴 오후 5시부터 아침5시까지 ㅋㅋㅋ 과연 혼술 혼밥인들을 위한 식당 같습니다.
4명씩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6자리가 있습니다. 규모가 꽤 작은 식당인데 배달 없이 영업하더라구요~
웃기는 짬뽕 메뉴판이에요. 다른 음식점보다 주류가 꽤 많고 1인셋트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2번! 탕수육 + 짬뽕을 시켰는데 메뉴판에 있는 탕수육사진과 많이 다릅니다 ㅋㅋㅋㅋ 
음식을 주문하면 주는 기본 반찬은 일반 중국집 느낌
기다리고 있던 중 탕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사장님이 탕수육을 내어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시길 여기는 밀가루를 거의 입히지 않고 튀긴다고해요~ 오 이런부분이 좀 특이했습니다. 
일반 탕수육과는 확실히 소스도, 튀김옷도 맛도 다릅니다. 신기방기 짬뽕 나올 때까지 천천히 먹었어야 했는데 너무 빨리 먹어버렸어요 ㅋㅋㅋ 탕수육 강추합니다!! 나중에 깐풍육도 먹어봐야겠어요
탕수육을 먹던 중 드뎌 나온 짬뽕!! 오 그런데 짬뽕도 뭔가 약간 달라요~ 뭐라그래야되지? 국물 색깔도 일반 짬뽕보단 약간 연한편입니다.
디테일하게 한컷! 해산물과 야채가 딱 봐도 신선해 보였습니다.
짬뽕에 들어가있는 홍합조개! 크기가 꽤 컸어요~ 
도톰한 조갯살이 보이이나요! 바다의 향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짬뽕을 먹기전 한젓가락 샷! 오징어며 야채며 확실히 좋은 재료를 쓰는게 맛에서 느껴졌습니다. 일단 먹어보니 국물이 텁텁하지 않고 진짜 깔끔해서 저는 부담감이 없었어요!!!
먹다보니 부족할 것같아 시킨 군만두 ㅋㅋㅋ 아 탕수육을 더 시킬까 진심 고민 했는데 그래도 너무 많을 수 있어서 군만두로 시켰습니다 ㅎㅎ
역시 만두는 탕수만두로 먹어야 제맛! 탕수육 소스가 진짜 일품입니다~~

정말...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진짜 맛있어서 쉴새없이 입속으로 흡입 하고 있었는데 세트메뉴로 나온 탕수육이 너무 맛있어서 더 시킬까 고민했지만...꾸욱 참았달까요..! 다음 방문때는 깐풍육도 한번 먹어볼 계획입니다~ 어르신들도 종종 찾아오시고 무엇보다 밤 시간에 많이 찾는 중식당인지라 요리메뉴가 특화 된 것 같았어요~ 요즘 같은시기에 혼밥 혼술도 많이 하잖아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꼭 방문 해보시길 바랍니다~강추에요! 맛있습니다.

주차장 없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