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밥집

[의왕시 맛집] 산촌 오리백숙

by 피터파크 2020. 7. 28.

안녕하세요!! 요즘 비가 많이 와서 더위는 조금 가셨지만 그래도 보양식을 먹는 철이라 산촌오리 누룽지백숙 방문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산촌오리는 조금만 올라가면 백운호수도 나오고 건너편에도 커피 맛집이 있기에 밥 먹기 딱!!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여기... 맛집이거든요!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음식점이고 어르신들도 아주! 아주! 좋아하는 누룽지 오리백숙 전문점입니다. 구경 한번 해보실까요~~

산촌오리백숙 전문점 건물 전경입니다. 찾는 사람이 많아 차들도 많고 일단 주차공간은 넉넉합니다~ 옆쪽 공사를 하는지 땅이 조금 너저분하네요^^
산촌오리 입구로 가면 메뉴판이 대문짝만하게 있습니다. 과연 백숙전문점 답게 딱!! 세가지만 만드네요~~ 맛집의 핵심은 메뉴가 단촐하다는거!
식재료를 어디서 공수해오는지 심지어는 주소, 전화번호까지 공개하는 클라쓰!! 그만큼 양심적으로 장사를 한다는 것이겠죠? 왜 여기가 맛집인지 알만한 정보입니다 ㅎㅎㅎㅎ 굿굿^^
캬아 조미료도 직접 만들어서 음식을 제공한데요 멋쩌브러! 여기서 맛있게 먹고 우리모두 건강해집시다~~~~
입구로 들어가면 신발장이 나옵니다 여기서 신발을 벗고 부끄럽지만(?) 맨발로 들어가는 거에요~ 
두번째 문으로 들어가면 대기석과 카운터가 나오고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1층 식당로비! 왼쪽으로 돌아가면 2층식당 로비로 가는 계단이 나옵니다~
1층에 사람들이 많이 자리 잡았네요~ 보통 방문하면 사람이 항상 많았어서 저는 주로 2층 좌식에서만 먹어봤거든요 하지만 오늘 운이 좋았던지라 1층 테이블 석에서 먹었습니다!! 테이블석은 1층밖에 없어요 ㅠㅠ 테이블석을 더 만들어달라!!!
기본 반찬 셋팅은 이렇게 네가지가 나옵니다 반찬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지만 모두 오리백숙과 딱 어울리는 반찬들이더라구요
고추, 깻잎 절임!!
방금 담근듯한 김치가 아삭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젓갈이 적절히 들어간게 이 김치만 있어도 밥한그릇 뚝딱 해결 될 것 같은 맛이에요 ㅎㅎㅎ
무김치! 김치는 잘라먹을 수 있게 식당에서 가위도 함께 제공해줍니다
시원한 동치미 국물이 아주...아주 좋았습니다 !!!!!!
드디어 나온 오리백숙!! 네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에요~ 
그리고 백숙과 함께 나온 누룽지죽! 누룽지백숙이다 보니 백숙과함께 누룽지죽도 같이 나와요~ 따로 이렇게 나오니 덜어먹기도 좋죠~ 먹고 배부르면 포장도 할 수 있습니다~~
역시 백숙 먹을 땐 막국수를 또 먹어줘야 안섭섭하겠죠? 그래서 시켰습니다~ 막국수도 백숙하고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먹을만합니다^^
막국수! 보쌈에 나오는 스타일의 막국수인데 되게 신기한게 오이가 길게 썰려서 나오더라구요 야채와 함께 먹으면 새콤한게 아삭하게 맛있습니다~
누룽지 한 국자 크게 떠서 앞접시에 덜어먹는데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 있어서 바로 먹어도 괜찮았어요~ 저는 막 짜게 먹는 취향이 아니라서 이대로 딱이었습니다~ 아 물론 블로그명은 단짠맛객이지만요 ㅋㅋㅋㅋ
누룽지죽까지 먹으면 아주 배가 불러터져요 ㅋㅋㅋ
가슴살이 아주 큼지막한게 야들야들 쪼들쪼들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오리 목! 닭고기와는 다르게 오리는 목에도 살이 많아서 진짜 맛있는 부위같습니다 ㅋㅋㅋ 하나밖에 없는거 제가 먹었어요 흐흐 ㅋㅋㅋ
대추, 배추김치와 함께 한입 ㅋㅋㅋ
이렇게 맛있게 먹고나면 배도 부르겠다 소화도 할겸 밖에서 잠깐 쉬는 시간을 갖는데 앞마당도 잘 꾸며놔서 쉬기 편합니다. 평상시엔 방문하는 손님이 많아서 여기 많이 앉아서 대기하거든요~ 대기석으로도, 쉬는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정말 여유로운 공간이에요~
꼬꼬미들 지루하지 말라고 갖춘 코인 놀이기구 ㅋㅋㅋ
주차장쪽으로 가면 나오는 닭키우는 마당. 얘네를 잡아먹는건가...? 닭, 오리전문점이긴한데 얘네들은 그냥 식당에서 키우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 역은 카페, 카페 역입니다. 내리실 문은 오른쪽입니다. 식 후 커피와 아이스크림 뻥튀기를 즐길 수 있는 카페테리아도 있습니다 ㅎㅎㅎ 갖출건 다갖춘 산촌오리!
사람 많아서 식사 대기할때 너무 배고프면 가끔씩 여기서 뻥튀기랑 아이스크림을 먹기도 해요...ㅋㅋㅋ 
커피한잔 뽑아먹는 돈은 0원입니다~ 무료에요
뻥튀기도 한개 먹어주고
아이스크림도 두덩이나 올려 먹었습니다ㅋㅋㅋ 완벽하게 산촌오리를 즐기다 왔네요^^
산촌 누룽지백숙 다들 꼭 가보시길 바래요~~~

이렇게 산촌오리백숙 전문점 잘 다녀왔습니다~! 요즘 여름이라 기도 허 하고 힘없는 분들 많으시죠~? 이번 보양식은 산촌오리 강추드립니다~~ 건강하고 힘나는 보양식!! 다들 꼭 방문해서 드셔 보세요! 그래서 힘 불끈불끈 얻어가시고 모두 건강하고 활기차게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칠게요~~ :D


자체주차장 완비(넓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