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밥집

[판교 맛집]미성양꼬치

by 피터파크 2023. 1. 11.

안녕하세요. 판교 미성양꼬치 갔다왔습니다! 요리류가 많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음식점인데요. 가격적인면도 꽤 매력적인 듯 합니다. 특히 향라새우가 저렴해서 깜짝 놀랐어요!

미성양꼬치 정면샷
미성양꼬치 내부 홀, 바깥쪽에 홀이 더 있다.

미성양꼬치는 홀이 넓은편은 아니지만 꾸준히 장사가 잘 되는 곳입니다. 근처에 이가네 양꼬치가 두군데 있는데 그쪽이 사람들이 더 많기는 하나 요리류가 많지 않아 여러모로 아쉬움이 좀 많았거든요.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반찬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반찬은 어느 양꼬치집이든 비슷한 것 같습니다.

매운 양꼬치(13,000)와 일반 양꼬치(13,000)를 주문했다.

미성양꼬치가 좋은점이 뭐냐면 가격이 저렴하다는 겁니다. 요즘 아시잖아요, 2022년 소비자물가지수가 상승률 5.7%에 2023년도부터 경기침체가 더 심각해진다고 하는데 미성양꼬치의 가격은 2020년도부터 그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ㅎㅎㅎ

양꼬치와 중식요리를 먹을때는 역시 연태고량주.

양꼬치집에서 한잔 시작할때는 무조건 연태고량주로 시작해야되는 것 같아요. 중간 사이즈 시켰는데 순식간에 마셔버렸네요!

향신료와 께, 즈란이 묻은 매운양꼬치

일반 양꼬치 다음으로 기본에 가장 충실한 매운양꼬치는 다른 곳보다 매콤한 맛이 더 강한 것 같았어요. 고기한점에 술이 한잔씩 들어가는 맛!!

바삭하게 잘익은 향라새우

향라새우는 정말 미쳤습니다. 다른 곳보다 바삭한 식감도 아주 마음에 들었지만 진짜 마음에 들었던건 가격이었네요! 2만원이 채 안되는 만구천원 가격에 향라새우라니요!!

바삭한 식감에 꼬리와 머리까지 다 먹어도 호불호가 없다

맛은 가격과도 비례하지만 맛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한잔 걸치고 추가한 온면도 굿이다.

실컷 먹고서 마지막으로 먹는 온면은 속을 확 풀어줬습니다. 국물도 많아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어요

청경채와 면을 함께

이번에 방문한 미성양꼬치는 가성비 갑 양꼬치 전문 식당입니다. 주변에 유명한 양꼬치가 있는데 거기는 등심양꼬치가 유명하긴 하지만 너무 비싼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미성양꼬치는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를 거는 것 같습니다. 맛도 굿! 가격도 굿! 세트메뉴도 많고 요리로는 선택권이 훨씬 많아서 앞으로 판교에서 양꼬치를 먹는다면 여기서만 먹을 것 같네요^^ 이상 블로그 마치겠습니다.

 

주차 2시간 쿠폰(매장 이용시 건물 주차)
14:00 - 02: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