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밥집

[안양 맛집] 사골 와동 감자탕

by 피터파크 2021. 3. 25.

안녕하세요! 피터파크에요~ 사골로 끓인 와동감자탕 다녀왔어요~! 일반 감자탕 하고 다르게 이곳만의 특징이 있는데 바로 사골육수 베이스에 감자탕이라는 거예요 신기하죠? 보통 돼지뼈가 우려 져서 나오는 게 일반적인데 여기는 사골이 들어갑니다 ㅎㅎㅎ 그리고 프랜차이즈가 아니어서 그런지 사골국물이 아주 진해요! 한번 들어가 볼까요?? 슝슝~~

와동감자탕 외부 전경이에요~ 아파트와 주택가 사이에 있는 가게라 동네 사람들도 많이 찾는 곳이에요!
점심시간즈음 들어가서 본 내부전경. 사람들이 많이들 찾아와서 식사 하고있더라고요^^ 내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우리 테이블에서 주문한 감자탕 소(小). 뽀얀국물이 일반 감자탕의 국물과 색이 확연히 다르죠?
아 그리고 사진에 보이는 노락색 덩어리는 여기서 직접 만든 수제비라고 해요^^ 사장님이 상당히 강조하셨던 ㅋㅋㅋ 어쩐지 맛있더라~~
크으~ 푹 익은 고기가 참 먹음직도 합니다
고기의 양도 양이지만 사골에 푹 끓인 감자뼈라 확실히 고소한 맛이 강했어요..! 
고기 한점에 진한 사골로 속이 꽉찬 육질을 맛볼 수있으니 이 어찌 좋지않으랴
그리고 남은 감자탕 국물에 라면 사리를 넣어 먹었는데 약간 신라면블랙 맛도 나는듯한 것이 진짜 맛있습니다! 흐흐
역시 탕, 볶음류의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종결되나 봅니다 ㅎㅎㅎ 이래야 완벽한 마무으리! 
김가루와 치츠가 섞인 볶음밥은 정말....진리인 것 같아요
밥 한톨 남기지 않고 전부 먹어치웠습니다ㅎㅎㅎㅎ

 

사골 감자탕과 라면사리 추가에 볶음밥까지 클리어하며 위를 가득 채워봤는데요! 제 주관적인 입맛 점수로는 아주 100점 만점에 100점이었습니다.! 일단 사골육수가 너무 진해서 좋았고 이런 맛을 어디 가서 먹기는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일단 단일 식당이다 보니 재료에도 신경을 많이 쓰신 거 같고 프랜차이즈였다면.. 직접 만든 수제비를 맛보는 것도 쉽지 않을 텐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감자탕만으로도 충분히 보양식이지만 사골로 보양의 질을 더 높인 와동감자탕 꼭 한번 방문해서 맛과 숙취도 잡으시고 건강도 잡으세요^^

 

운영시간 : 10:30 ~ 22:00

화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동네 노상주차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