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밥집

[화성 동탄 맛집] 삼포 가는길

by 피터파크 2020. 11. 2.

안녕하세요! 가족 모임으로 이번에 동탄의 명태찜 맛집! "삼포 가는길" 다녀왔습니다~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동탄점 음식점이지만 여기 말고 용인점, 수원 영통점이 있습니다~ 수원 근방에 명태찜 맛있기로 소문이 나있는 곳이라 방문객도 많고 특히 가족단위로 식사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입니다^^

삼포가는길 입구컷 한장 찍고 입장해보겠습니다ㅎㅎㅎ 
기본적으로 깔끔하게 셋팅된 그릇과 물티슈ㅎㅎ 물티슈를 의도적으로 이렇게 셋팅을 했나봐요
삼포가는길에서 주문한 메뉴는 명태찜(대), 보쌈입니다..! 드디어 나온 밑반찬들
반찬으로 김을 내어주는데요~ 이건! 명태찜과 싸먹으면 맛이 아주 환상입니다 ㅎㅎㅎㅎ
정갈하게 나온 반찬들
주문한 보쌈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이게 원래 두줄인데.. 옆테이블에 앉은 가족들에게 보쌈 한줄 넘겨주느라..사진을 못찍었어요 흐엉
배춧잎 위에 보쌈과 보쌈김치ㅎㅎㅎ 그대로 제 입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드디어 명태찜(대)가 나왔어요!  으하하!! 보기도 좋고 맛도 좋고 양도 많은 명태찜..! 세상에나 양 한번 보고 놀라고 두툼한 생선살에 한번 놀랍니다!!
보이시나요 명태찜의 두툼한 살! 적당히 매콤한게 침샘을 자극하는 맛입니다~~ 
뼈만 싸악 발라놓고 통째로 한입!
흰쌀밥위에 얹어 한입!!!
그리고 김에 얹어 먹은 명태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ㅎ 사촌 동생들이 나이가 어린데 이번에 명태찜을 처음 먹어봤나보더라구요~ 맛있다며 옆에서 춤을 췄더라는...ㅋㅋㅋㅋ
보쌈과 함께 명태찜을 올려먹으니 이 맛도 기가 막혔습니다 ㅎㅎㅎ

동탄에 사는 가족 덕에 처음 "삼포가는길" 방문해봤는데요. 동탄에서는 꽤 유명한 음식점 같았습니다. 처음 가게 입구를 들어갔을 때는 한산했는데 20분 지나니까 가족단위로 사람들이 많이 몰리더라구요. 가족 외식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삼포가는길"에서 명태찜 추천드립니다~~
저희 집은 딱 두 가지 메뉴를 시켰어요. 명태찜(대) 60,000원, 보쌈 30,000원!! 8명이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었음에도 조금 남을 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남자만 5명이었는데...ㅋㅋㅋ 욕심 같아서는 공기밥 리필이 가능해서 명태찜 살 싹발라놓고 밥을 비벼먹으려 했으나 거기까지 가진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ㅎㅎㅎ
삼포가는길은 동탄점 외에 용인에 2개 수원 영통에 1개 점포가 더 있으니 주변 지역에 사는 분들은 꼭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가게 주변 주차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