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밥집

[서울 평창동 맛집]제주면장

by 피터파크 2021. 3. 30.

안녕하세요! 부암동 근처 평창동에 위치한 제주면장 다녀왔습니다~ 고기육수에 고기 가득한 고기국수를 먹고 왔는데요. 돼지고기와 뼈로 우려낸 국물 때문인지 확실히 일반 멸치 국수와는 다르게 육수가 진하고 속이 든든한 게 참 맛있었습니다~ 혼술 혼밥까지 가능한 식당이랄까요. 혼자 방문하시는 손님도 눈에 띄네요^^ 내 돈 주고 사 먹은 고기국수와 돔베고기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제주면장의 외관. 전용 주차장도 있어서 자가용으로도 접근성이 매우 좋은 식당입니다.
이 날은 정말 굿타이밍이었어요! 사람이 적을때 갔던 터라 다행히 여유롭게 식사 할 수 있었습니다. 평창동, 부암동, 경복궁 근처는 사람들이 매우 많이 찾는 동네인거.. 다들 아시잖아요?ㅎㅎ
제주면장 메뉴판. 저는 제주고기국수와 돔베고기(중)을 주문 했습니다 ㅎㅎㅎ 차를 가져갔던터라 술은 마시지 못했어요..! 아쉽네요!
식사 주문을 하면 기본으로 셋팅되는 반찬입니다~ 깍두기, 김치 겉절이, 무초절임으로 구성된 찬이 비교적 간단하죠?
먼저 나온 돔베고기! 제가 남자라서 그런가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양이 많은 것같지는 않았어요 ㅋㅋㅋ 함께 나온 갈치젖갈과 소금 ㅎㅎㅎ
갈치젖갈 살짝 비릿한 맛에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생선을 좋아하기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런식으로 수육에 갈치젖갈 올리고 소금 살짝 찍어먹으면 또 이만한 맛이 없는 듯합니다^^ 일반 수육과는 또 다른 맛이었어요~
드디어 등장한 제주고기국수에요.! 이게 그릇도 크고 국물이 많아서 사진 상 양이 적어보이는데 면의 양이 상당합니다 ㅎㅎㅎ
겉절이 김치와 함께 먹은 제주고기국수! 일반 국수면하고 다르게 中면을 사용하기에 더 입속이 가득한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이햐 어쩜 고기와 이리 궁합이 잘맞는지 국물이면 국물 면이면 면이 끝내줬어요!!


이렇게 평창동에 위치한 제주면장 방문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제주도식 고기국수는 개인적으로 몇 년 만에 먹어본 거라 감회가 새로웠어요~ 여기서 잠깐 짤막한 TMI 남겨보자면 돔베는 제주방언으로 '도마'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다시 말해 도마에 올려진 고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ㅎㅎㅎ
평창동의 맛집 제주면장! 내가 면치기좀 한다, 고기부심 좀 있다 자신하는 분들은 제주면장 꼭 들러서 드셔 보시고 근처가 부암동이고, 경복궁이니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드라이브로 즐거운 시간 되시기를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자체 주차장 완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