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밥집

[구로디지털 맛집] 낭만 부대찌개

by 피터파크 2019. 1. 30.

 

구로디지털에서 부대찌개 하면 바로 요기!

점심에 여러 식당을 가봤지만 여기만큼 웨이팅을 많이 기다리는 곳도 없는 것 같다.

여러회사원들의 입맛을 책임져 주는 이곳은 낭만부대찌개다!

 

가게의 정면샷이다. 일반 부대찌개 집과는 사뭇 다른 느낌~ 합정이나 홍대같은 곳에 있을법한 분위기랄까?
포장도 되나보다. 만약 근처에서 산다면 포장을 해볼법도 하지만  멀리 사는 나로서는 집까지 포장해 가기엔 무리수..

 

심지어 런치, 디너시간이 있다.  회사가 많은 곳이라 분명 점심 저녁시간이 피크일 것이라 가정한다면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는건 괜찮은 제도인것 같다.. 그리고 여기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부대찌개 직원들 정말 바쁘게, 힘들게 일한다.. 사람들이 한순간 폭발적으로 방문하니 엄청 정신없어 보이지만  그렇다고 음식이 늦어지거나 반찬을 안갖다주는 실수는 하지않는다. 다들 배테랑같은 느낌?
내부 전경이다.  빨간색 의자, 빨간 책장, 각종 만화책들로 분위기를 한껏 꾸며줬다.  확실히 다른 부대찌개식당과 달리 이색적이다.
이 공간에 점심시간만 되면 사람들이 꽉꽉 들어선다.  바깥엔 대기순번이 10팀 이상이 있으므로 점심에 가고자 한다면 생각한 것보다 일찍 나와서 방문하는게 꿀팁이라면 꿀팁!
밥은 무한리필이다. 리필 후 남기면 추가요금을 받는다고한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 맛있게 먹도록 하자
아, 그리고 밥 남기면 평생솔로라고 하니  혹시 애인과 헤어지고싶거나 이혼해서 혼자 살고 싶은분은 꼭...
낭만부대찌개 맛있게 즐기는 방법! 위의 순서대로 잘 따라주기만 하면된다.  참고로 여기는 라면사리와 치즈를 기본적으로 깔아준다.
적당히 끓었을때 불을끄고 먹으면된다. 하지만 쫄으면 육수 넣어달라고 하면 되니깐..^^
기본 찬이 3가지가 간략하게 나온다.  셀프가 아니기에 반찬은 서빙에게
낭만부대찌개의 핵심은 바로 마늘양념인것 같다.  마늘이 들어감으로써 깊은맛이 더해지는 것 같다.  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건 아니니 부대찌개가 끓으면 반드시 넣어줘야한다.
부대찌개가 끓었을때 라면 사리를 넣고
2분30초후에 치즈와 마늘양념을 넣고 슥-한번 젓가락으로 풀어주고
오메.. 보기만해도 군침이...JMTGR
글을 작성하는동안 군침이 계속 돈다..
라면을 보니 도저히...참을..수 없다... 야심한 밤이지만..라면을 먹는 것으로 이 밤을 마무리 해야겠다.

 

 

건물 주차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