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밥집

[안양 맛집] 맛나리 양갈비(영업종료)

by 피터파크 2020. 6. 13.

*식당 문 닫았습니다*

몇 개월이나 지나서야 업데이트를 하네요..! 늦었지만 맛나리 양갈비 포스팅 시작합니다. 먼저 코로나로 많은 가게들이 힘들지만 우리 맛나리 양갈비 집 그리고 직장인, 자영업 하시는 분들 이 어려운 시기 잘 이겨내서 양갈비로 불금 달리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아즈으으으아!!


안양에 위치한 맛나리 양갈비, 가게규모는 작지만 맛은 큽니다.
메뉴를 보면 양왕꼬치라고 있죠? 다른 가게와는 구분이 되는 메뉴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양갈비는 직접 구워먹는 거지만 양꼬치는 구워서 가져다 주십니다~ 
양고기의 효능이 상당해요~ 물론 양꼬치는 술과 함께 먹는게 일반적이긴 하지만 술 중독, 몸의 독소해소에 효능이 있다니 벌써 숙취가 해소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동의보감이나 본초강목 고전 의서에도 양고기의 효능이 나온다고 하니 신뢰가 갈만하죠?

양갈비를 주문하면 이렇게 화로를 열여주십니다 여기에 구워먹거든요
인상 좋으신 사장님이 직접 서빙을 하십니다ㅎㅎ 중국에서 19년?정도 장사하다가 한국에서 오픈 하신거라는데 그래서 그런지 맛에서 내공이 느껴져요~
기본 찬 셋팅하고
드뎌 나온 양갈비입니다 크아 벌써 침 고이네요!!
아 진짜 맛있겠다 ㅠㅠ 양갈비 구워질동안 세명이서 멍 때리고 고기만 봤습니다ㅎㅎ
양갈비를 화로에 올리는 것부터 잘라주시는 것까지 입으로 떠먹여주는 것만 빼고 사장님이 다 해주십니다~구워진 양갈비의 자태가 보이시나요!!
먹는 김에 시킨 꿔바로우! 양고기엔 빼놓을 수 없는 사이드 메뉴랄까요! 맛있습니다!!
햐아....고기봐라... 양고기는 왜이렇게 맛있을까요??
여기는 강황가루도 같이 내어줍니다 찍어먹으면 조합이 상당히 괜찮아요~
꿔바로우의 자태!! 으아아 입으루 들우와들우와!!
이 가게는 또 조금 특이한게 또띠아 같은 피를 내주는데 여기에 싸먹으면 이것도 꿀맛!!
또띠아 피 위에
고기얹어
고기위에 명이나물 얹어얹어
싸갖고 입속으로 쭈압~~~!!!!
이게 뭐라고 했더라.. 하도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네요..! 머릿고기 비슷합니다~ㅎㅎㅎ
이번엔 또띠아 난에 꿔바로우 얹어
한번 더 고기에 얹어얹어
양왕갈비를 시켜봤습니다~ 양꼬치 2개를 하나로 합친 느낌 ㅋㅋㅋㅋ 구워서 가져다 주시기에 우리는 그냥 먹기만 하면 됩니다~
아름다운 대형 꼬치의 자태!! 적당하게 잘 익어서 정말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옥수수온면으로 마무으리 했습니다

양갈비는 여기만 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주변에 공용주차장(유료)이나 근처 골목에 주차할 수도 있고요 역하고도 가까워서 가게 접근성이 꽤 좋은 곳입니다. 무엇보다 진짜 맛있어요! 인상 좋은 사장님 덕에 손님들이 기분 좋게 먹다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시간 날 때 한번 들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