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속 노하우, 솔직 사용후기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키트 2편

by 피터파크 2022. 7. 4.

안녕하세요.
드디어 유전자 검사 키트를 받고 검사 결과까지 받았는데요,
복잡한 검사절차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많은 정보를 알 수 있어서 좀 놀랐어요 ㅎㅎ
간단하긴 하지만 어떻게 검사를 하는지, 반송하고 어떻게 유전자 검사가 나오는지 알아볼게요~

1. 검사 키트 사용방법
택배로 받은 유전자 검사 키트는 타액(침)만 채취해서 키트를 동봉하면 됩니다.

짜잔, 유전자검사키트가 도착했습니다ㅎㅎㅎ

키트 상자를 열어보면 가장 먼저 보이는 반송봉투.

침 한번 뱉어 가능한 검사라니.. 혈액체취라도 할줄 알았건만..

생각보다 많은 정보를 알려주는 듯 합니다.

생각보다 디테일하죠? 65가지 검사항목으로 알려주는 나의 유전자 정보.

검사 방법 및 반송 방법까지 자세하게 나와있는 설명서

드디어 영접하는 검사키트.  타액을 넣고 보존액을 넣으면 완료입니다.

키트에 타액 뱉습니다. 보존액 넣습니다.  섞을필요 없습니다. 선 조금 넘어도 상관 없어요ㅎㅎㅎ

2. 반송

이렇게 검사키트를 봉인하고 함께 첨부된 반송 스티커를 붙이면 마무리 됩니다.

봉인이 완료되면 뱅크샐러드 앱에 접속해서 반송신청 완료를 하면 되겠습니다. 그럼 내일쯔음 택배기사님이 반송상품을 가지러 오실거에요.

3. 2주 뒤 검사 결과
검사 결과는 65가지의 분석 결과와 나에게 가장 좋은 유전자 능력 3개를 알려줍니다.
3개의 유전자를 보면서 괜히 뿌듯하더라고요ㅎㅎㅎ 제가 받은 TOP3 중 첫 번째 능력만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왔을지!! 참 궁금해지게 하는 카드입니다.

바로! 두개의 심장이 나왔습니다ㅎㅎㅎ
유전자 검사 결과를 받으면 이렇게 불리한 유전인자가 어떤것이 있는지 알려줍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한번 유전자 검사 방법 및 검사결과를 포스팅 해봤는데요,
유전자검사 결과는 양이 꽤 많기도 하고 개인정보 기도 해서 가장 좋은 유전자 한 개만 공개를 해봤습니다.

위에 보여드린 유전자 검사 결과 외 다른 것들도 많이 나오는데,
꾸준한 습관이나 관리를 통해서 변하는 유전인자, 유전율이 높은 유전인자가 있다는 사실도 되게 신기했습니다.
이번에 공개한 제 첫 번째 능력 두 개의 심장은 유전율이 낮은 것으로 보아 운동 습관을 통해서 좋게 나온 것 같아요.
사실 제가 유산소 운동을 좋아해서 자주 러닝을 하는데, 이런 생활 습관이 어느 정도 반영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유전자 검사에 대해 포스팅해봤는데요, 결과가 이것뿐 아니라 불리한 유전인자부터 내가 걸릴 병의 유전율 등등 많은 것을 알 수 있으니 돈 주고 검사하면 30만 원, 하지만 아침 10시 뱅크 샐러드에서 선착순으로 뽑는 유전자 검사에 흥미가 생기신다면 관심갖고 도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뱅크샐러드 무료 유전자검사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